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반려동물이 나오는꿈은 흉몽인가

반갑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들이 많아서 주변에서 흔히 강아지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많은분들도 강아지를 키우시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오늘 주제는 개꿈 해몽입니다.  보통 꿈을 꾸었을때 별 내용 없이 어수선 하기만 한꿈을 개꿈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꿈에 개가 나오는 개꿈해몽은 길몽인지 흉몽인지 어떻게 풀이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재 꿈풀이는 높은 건물에 올라가있는 개를 보는꿈과 날라다니는 개를 보는꿈입니다. 이 꿈은 직장에서 출세를 하여 성공한다는 뜻이 있습니다.  군견 또는 경찰견이 하늘로 뛰어 올랐다면 승진을 하게 된다고 하며 시험에 붙거나 승리 이런 좋은뜻이 있습니다.


삽살개가 책을 물고 집으로 오는 꿈은 희소식을 뜻합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며 합격과 승진을 뜻하기도 합니다.  주인 다리를 무는 개가 보이는 꿈은 사건을 뜻하는데 손해를 보게 되고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을 해서 망신을 당할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개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많이 흐르는 꿈은 반대로 행운을 뜻합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되며 손가락을 물려도 같은뜻의 꿈입니다.  물에 젖은 개가 떨고 있는꿈은 배신당할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달을 보고 짖고 있는 개꿈해몽은 집안의 경사를 뜻합니다.  또 이쁜 딸아이를 갖게 된다는 태몽으로도 풀이하며 개를 선물 받은꿈은 친구와 애인에게 선물을 받게 되고 금전적으로 운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계속 짖고 있는 개를 보고 있는 꿈은 근심이 해결되고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뜻하는꿈입니다.